08월 06일 [08:15] 애틀랜타 vs 밀워키
본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조이 웬츠(2승 2패 5.02)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31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6.2이닝 1안타 무실점이라는 시즌 최고의 투구를 보여준 웬츠는 일단 선발로서 나름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적후 투구 내용 자체는 좋은 편인데 이 흐름을 이어갈수 있느냐가 중요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프리스터 상대로 터진 주릭슨 프로파의 리드 오프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애틀랜타의 타선은 여전히 원정의 부진이 홈까지 이어지는 중. 특히 안타 3개에 그친게 치명적이다.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그래도 리드를 당할때는 조금씩 나아진것 같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프레디 페랄타(12승 5패 3.08)가 시즌 13승에 도전한다. 31일 컵스와 홈 경기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랄타는 시즌 최악의 홈 경기 투구가 나오고 말았다. 원래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좋지 않다는 점은 이번 경기의 분명한 불안 요소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아이작 콜린스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밀워키의 타선은 주말 시리즈의 호조가 끊긴게 아쉬움이 남을듯. 그것도 안타가 단 3개였다는건 반성해야 한다. 2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승리조의 위엄은 범접 불가능.
최근의 밀워키는 투타의 조화가 가장 뛰어난 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점이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페랄타가 원정에서 부진하긴 하지만 애틀랜타의 타선 역시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 웬츠의 투구는 트레이드 이후 확실히 좋을때의 모습을 찾긴 했으나 밀워키는 현재 좌완 공략도가 극도로 뛰어난 팀이다. 전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밀워키 승리
승1패 : 밀워키 승리
핸디 : 밀워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