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화요일 한파예정..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다음주 화요일 한파예정..

레벨 네팔
2026-01-18 05:04 15,778 2

본문

다들 꼭 단단히 껴입고
잘 버텨봅시다.. 추우면 미세먼지 없는건 좋은듯

댓글목록2

마티니블루님의 댓글

레벨 마티니블루
2026-01-18 06:09
춥다고 환기 안하면 이산화탄소 때문에 몸 안 좋다 환기해라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4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네팔님의 댓글의 댓글

레벨 네팔
2026-01-18 11:30
출퇴근때매 그런거임 집은 환기해도 따듯함..
전체 7,836 건 - 8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레벨 LeeSanghannom38
2026-01-18
레벨 마티니블루
2026-01-18
레벨 네팔
2026-01-18
레벨 kksmmq1
2026-01-17
레벨 LeeSanghannom38
2026-01-17
6,251
레벨 경민쓰
2026-01-17
13,023
레벨 경민쓰
2026-01-17
6,250
레벨 드록
2026-01-17
12,374
레벨 드록
2026-01-17
6,249
레벨 abc91999
2026-01-17
14,235
레벨 abc91999
2026-01-17
6,248
레벨 Sskk555
2026-01-17
16,181
레벨 Sskk555
2026-01-17
레벨 bj444
2026-01-16
레벨 토토사관학교
2026-01-16
6,245
레벨 fuckmans
2026-01-16
15,096
레벨 fuckmans
2026-01-16
6,244
레벨 우란논
2026-01-16
10,929
레벨 우란논
2026-01-16
6,243
레벨 LeeSanghannom38
2026-01-16
10,598
레벨 LeeSanghannom38
2026-01-16
레벨 kakao1133
2026-01-16
6,241
레벨 화살촉
2026-01-16
11,099
레벨 화살촉
2026-01-16
레벨 네팔
2026-01-16
레벨 Doa182₩
2026-01-16
레벨 로렌조킴
2026-01-16
레벨 이거머
2026-01-16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