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강등도 되는거였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이거 강등도 되는거였어요?

레벨 mashiro
2026-05-07 23:41 17,379 2

본문

병장에서 상병으로 강등 당했는데 왜 이러는건지 아시는분?

댓글목록2

근도꽐업님의 댓글

레벨 근도꽐업
2026-05-08 01:45
포인트 떨어지면 강등됨

mashiro님의 댓글의 댓글

레벨 mashiro
2026-05-08 16:31
아~ 감사합니다
전체 7,832 건 - 4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6,972
레벨 매미킴매미
2026-05-09
18,480
레벨 매미킴매미
2026-05-09
6,971
레벨 바바보보
2026-05-09
36,914
레벨 바바보보
2026-05-09
레벨 와따야르킁
2026-05-09
6,969
레벨 leesu
2026-05-09
12,796
레벨 leesu
2026-05-09
6,968
레벨 구사나
2026-05-09
45,601
레벨 구사나
2026-05-09
레벨 fcc000
2026-05-09
레벨 leclerc13
2026-05-09
6,965
레벨 Kkkk함
2026-05-09
21,882
레벨 Kkkk함
2026-05-09
6,964
레벨 asdzxc098
2026-05-08
34,915
레벨 asdzxc098
2026-05-08
레벨 시프트임
2026-05-08
레벨 Rkwksn
2026-05-08
레벨 U17shs
2026-05-08
6,960
레벨 huton601
2026-05-08
25,708
레벨 huton601
2026-05-08
레벨 glgl
2026-05-08
레벨 fcc000
2026-05-08
레벨 오늘도즐
2026-05-08
레벨 섹수하
2026-05-08
레벨 mashiro
2026-05-07
레벨 지금현재
2026-05-07
6,953
레벨 계정날라감
2026-05-07
26,039
레벨 계정날라감
2026-05-07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