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출석포인트도 없고 제한포인트도 없는게 나은거같은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그냥 출석포인트도 없고 제한포인트도 없는게 나은거같은데

레벨 qwerty9999
2026-05-10 09:15 22,572 4

본문

존댓말ㄴㄴ 출첵ㄴㄴ
그래야 글도 더 많이 쓰고 ㅇㅇ

댓글목록4

쟈쟈주인님님의 댓글

레벨 쟈쟈주인님
2026-05-10 09:28
포인트수급이 너무 어렵긴 해

fcc000님의 댓글

레벨 fcc000
2026-05-10 11:12
지금은 글많이써봤자 노출만 되는거 아니냐

duhheh님의 댓글

레벨 duhheh
2026-05-11 13:21
출첵 포인트만 있어도 ㄱㅅㄱㅅ

쥐자지님의 댓글

레벨 쥐자지
2026-05-12 16:00
출석포인트 없으면 어디서 벌게
전체 7,832 건 - 4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레벨 rpewlk
2026-05-11
레벨 네임
2026-05-11
6,990
레벨 지금현재
2026-05-10
17,663
레벨 지금현재
2026-05-10
레벨 Kiddyjae123
2026-05-10
레벨 민지
2026-05-10
6,987
레벨 sadfdsf
2026-05-10
13,645
레벨 sadfdsf
2026-05-10
레벨 qwerty9999
2026-05-10
레벨 찬희형좋아요
2026-05-09
6,984
레벨 ㅇㅅㅇㄱㄲ
2026-05-10
19,368
레벨 ㅇㅅㅇㄱㄲ
2026-05-10
레벨 lolaapp
2026-05-10
6,982
레벨 우동잉
2026-05-10
17,392
레벨 우동잉
2026-05-10
6,981
레벨 pigheon
2026-05-10
43,208
레벨 pigheon
2026-05-10
레벨 3ue8f7fu
2026-05-10
레벨 지금현재
2026-05-09
레벨 여운
2026-05-09
6,977
레벨 sss002
2026-05-09
10,214
레벨 sss002
2026-05-09
레벨 Skuna
2026-05-09
6,975
레벨 슈리릴
2026-05-09
17,596
레벨 슈리릴
2026-05-09
6,974
레벨 카진호
2026-05-09
18,608
레벨 카진호
2026-05-09
6,973
레벨 huton601
2026-05-09
11,831
레벨 huton601
2026-05-0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