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거 있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궁금한거 있는데

레벨 latale200
2025-09-18 17:35 16,535 1

본문

5000p -10p

이게 혹시 무슨뜻인지?

글하나 볼때 -10p 인건가?

댓글목록1

먼카센터님의 댓글

레벨 먼카센터
2025-09-18 17:54
글 보려면 5000 이상 있어야 하고
하나 볼때마다 10씩 사라짐
전체 7,852 건 - 15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열람
레벨 latale200
2025-09-18
16,541
레벨 latale200
2025-09-18
4,771
레벨 Dmdkk
2025-09-18
7,655
레벨 Dmdkk
2025-09-18
4,770
레벨 이쿠주르아
2025-09-18
15,381
레벨 이쿠주르아
2025-09-18
레벨 스위스토마토
2025-09-18
4,768
레벨 rvsthrwl
2025-09-18
9,204
레벨 rvsthrwl
2025-09-18
4,767
레벨 qwer007
2025-09-18
8,522
레벨 qwer007
2025-09-18
레벨 0oo3
2025-09-18
4,765
레벨 latale200
2025-09-18
7,054
레벨 latale200
2025-09-18
4,764
레벨 Wasder
2025-09-17
14,321
레벨 Wasder
2025-09-17
4,763
레벨 MIOS
2025-09-17
9,944
레벨 MIOS
2025-09-17
4,762
레벨 켄시로
2025-09-17
12,554
레벨 켄시로
2025-09-17
4,761
레벨 켄시로
2025-09-17
8,676
레벨 켄시로
2025-09-17
4,760
레벨 민서공이
2025-09-17
17,494
레벨 민서공이
2025-09-17
4,759
레벨 아리아
2025-09-17
7,321
레벨 아리아
2025-09-17
레벨 sochu
2025-09-17
4,757
레벨 그냥만들어봄
2025-09-17
8,191
레벨 그냥만들어봄
2025-09-17
4,756
레벨 gkgusrb
2025-09-17
7,631
레벨 gkgusrb
2025-09-17
4,755
레벨 이쿠주르아
2025-09-17
16,561
레벨 이쿠주르아
2025-09-17
4,754
레벨 키르아
2025-09-17
10,453
레벨 키르아
2025-09-17
4,753
레벨 토토사관학교
2025-09-17
10,520
레벨 토토사관학교
2025-09-17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