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질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포인트 질문

레벨 lxxpsdn
2025-10-21 21:01 16,169 1

본문

상위 컨텐츠 이용할때 차감되는 10p 20p 이런 포인트랑 글쓰기나 댓글로 수령되는 짬밥이랑 다른 포인트임? 내역 보면 짬밥은 많은데 포인트 차감 열람이 안되노

댓글목록1

Sexbooe님의 댓글

레벨 Sexbooe
2025-10-21 21:05
진짜 다른거임?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2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전체 7,874 건 - 12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5,374
레벨 토토사관사관
2025-10-21
10,314
레벨 토토사관사관
2025-10-21
열람
레벨 lxxpsdn
2025-10-21
16,193
레벨 lxxpsdn
2025-10-21
5,372
레벨 화대독
2025-10-21
10,058
레벨 화대독
2025-10-21
5,371
레벨 티배긩
2025-10-21
10,179
레벨 티배긩
2025-10-21
레벨 아리아
2025-10-21
5,369
레벨 스위스토마토
2025-10-21
13,930
레벨 스위스토마토
2025-10-21
5,368
레벨 심심한매니져
2025-10-21
9,261
레벨 심심한매니져
2025-10-21
5,367
레벨 Skddj
2025-10-21
9,110
레벨 Skddj
2025-10-21
5,366
레벨 화살촉
2025-10-21
9,038
레벨 화살촉
2025-10-21
5,365
레벨 Vghkh
2025-10-21
11,536
레벨 Vghkh
2025-10-21
5,364
레벨 fgwes
2025-10-21
10,508
레벨 fgwes
2025-10-21
레벨 네팔
2025-10-21
5,362
레벨 그림자밟기
2025-10-21
8,925
레벨 그림자밟기
2025-10-21
5,361
레벨 tndkelfmd
2025-10-21
16,132
레벨 tndkelfmd
2025-10-21
레벨 nozzang
2025-10-21
레벨 Koosl
2025-10-21
5,358
레벨 오랜만이야
2025-10-21
15,500
레벨 오랜만이야
2025-10-21
레벨 Skddj
2025-10-21
5,356
레벨 능공허도
2025-10-20
15,993
레벨 능공허도
2025-10-20
레벨 성헌
2025-10-20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