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코스피 금 은 다 처오르는데 씨발 알트코인만 처박노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나스닥 코스피 금 은 다 처오르는데 씨발 알트코인만 처박노 ㅋㅋ

레벨 nozzang
2025-10-21 03:57 16,723 1

본문

진ㅉ ㅏ조졌네 씨발 다른 새끼들은 돈 쓸어담는데

댓글목록1

Nicknick님의 댓글

레벨 Nicknick
2025-10-21 05:33
코인이 어렵구만 ㅡ.,ㅡ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5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전체 7,872 건 - 12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5,372
레벨 화대독
2025-10-21
10,030
레벨 화대독
2025-10-21
5,371
레벨 티배긩
2025-10-21
10,155
레벨 티배긩
2025-10-21
레벨 아리아
2025-10-21
5,369
레벨 스위스토마토
2025-10-21
13,906
레벨 스위스토마토
2025-10-21
5,368
레벨 심심한매니져
2025-10-21
9,259
레벨 심심한매니져
2025-10-21
5,367
레벨 Skddj
2025-10-21
9,086
레벨 Skddj
2025-10-21
5,366
레벨 화살촉
2025-10-21
9,019
레벨 화살촉
2025-10-21
5,365
레벨 Vghkh
2025-10-21
11,519
레벨 Vghkh
2025-10-21
5,364
레벨 fgwes
2025-10-21
10,498
레벨 fgwes
2025-10-21
레벨 네팔
2025-10-21
5,362
레벨 그림자밟기
2025-10-21
8,925
레벨 그림자밟기
2025-10-21
5,361
레벨 tndkelfmd
2025-10-21
16,129
레벨 tndkelfmd
2025-10-21
레벨 nozzang
2025-10-21
레벨 Koosl
2025-10-21
5,358
레벨 오랜만이야
2025-10-21
15,500
레벨 오랜만이야
2025-10-21
레벨 Skddj
2025-10-21
5,356
레벨 능공허도
2025-10-20
15,993
레벨 능공허도
2025-10-20
레벨 성헌
2025-10-20
5,354
레벨 suwiaiwoos
2025-10-20
14,190
레벨 suwiaiwoos
2025-10-20
5,353
레벨 이성흔
2025-10-20
15,891
레벨 이성흔
2025-10-20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