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륵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계륵이네요

레벨 능공허도
2025-11-20 17:33 8,392 1

본문

겨울 맞이로 온풍기를 새로 샀는데 성능은 만족스러우나 전기를 엄청 먹네요 전기료 무서워서 못 쓰겠습니다

댓글목록1

dampilife님의 댓글

레벨 dampilife
2025-11-20 20:30
꺾다 키는거보다 계속 켜두는게 더 저렴할수도? 에어컨 처럼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5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전체 7,848 건 - 10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5,728
레벨 5050good
2025-11-21
16,095
레벨 5050good
2025-11-21
5,727
레벨 tbfk1
2025-11-21
11,667
레벨 tbfk1
2025-11-21
5,726
레벨 qpqp12
2025-11-20
16,379
레벨 qpqp12
2025-11-20
5,725
레벨 dampilife
2025-11-20
16,080
레벨 dampilife
2025-11-20
5,724
레벨 Oamdao
2025-11-20
15,356
레벨 Oamdao
2025-11-20
열람
레벨 능공허도
2025-11-20
8,416
레벨 능공허도
2025-11-20
5,722
레벨 아리아
2025-11-20
14,546
레벨 아리아
2025-11-20
레벨 마초
2025-11-20
레벨 Didh
2025-11-20
5,719
레벨 tndkelfmd
2025-11-20
16,197
레벨 tndkelfmd
2025-11-20
5,718
레벨 zxcv123321
2025-11-20
13,212
레벨 zxcv123321
2025-11-20
5,717
레벨 akarn
2025-11-19
10,375
레벨 akarn
2025-11-19
5,716
레벨 아리아
2025-11-19
11,930
레벨 아리아
2025-11-19
5,715
레벨 Didh
2025-11-19
9,988
레벨 Didh
2025-11-19
5,714
레벨 tndkelfmd
2025-11-19
11,129
레벨 tndkelfmd
2025-11-19
5,713
레벨 ttsaaa111
2025-11-19
10,159
레벨 ttsaaa111
2025-11-19
레벨 잉여
2025-11-19
5,711
레벨 토토사관학교
2025-11-18
16,505
레벨 토토사관학교
2025-11-18
5,710
레벨 Oamdao
2025-11-18
17,694
레벨 Oamdao
2025-11-18
레벨 작은방덕후
2025-11-18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