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이 이사가고 비었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옆집이 이사가고 비었는데

레벨 능공허도
2025-11-21 20:02 14,239 1

본문

생각보다 옆집에 사람이 있고 없고가 큰가봅니다 평소보다 공기가 더 춥게 느껴지네요

댓글목록1

jjkkjjkk님의 댓글

레벨 jjkkjjkk
2025-11-21 20:28
사람이 있으면 온도가 올라가긴함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3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전체 7,846 건 - 10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5,746
레벨 tndkelfmd
2025-11-22
17,888
레벨 tndkelfmd
2025-11-22
5,745
레벨 지지1
2025-11-22
9,952
레벨 지지1
2025-11-22
레벨 Guijjj
2025-11-22
5,743
레벨 dododido
2025-11-22
15,764
레벨 dododido
2025-11-22
레벨 starabc123
2025-11-22
5,741
레벨 Oamdao
2025-11-22
14,468
레벨 Oamdao
2025-11-22
5,740
레벨 joiu3
2025-11-22
11,139
레벨 joiu3
2025-11-22
5,739
레벨 tototoo1
2025-11-22
14,504
레벨 tototoo1
2025-11-22
레벨 joiu3
2025-11-21
5,737
레벨 우흥딱523
2025-11-21
14,925
레벨 우흥딱523
2025-11-21
5,736
레벨 우하핫
2025-11-21
16,433
레벨 우하핫
2025-11-21
5,735
레벨 Mingydk
2025-11-21
8,540
레벨 Mingydk
2025-11-21
레벨 능공허도
2025-11-21
5,733
레벨 GOOgoo
2025-11-21
11,066
레벨 GOOgoo
2025-11-21
5,732
레벨 뜨믐
2025-11-21
8,875
레벨 뜨믐
2025-11-21
5,731
레벨 물컹
2025-11-21
16,006
레벨 물컹
2025-11-21
5,730
레벨 tbfk1
2025-11-21
9,121
레벨 tbfk1
2025-11-21
5,729
레벨 GOOgoo
2025-11-21
15,530
레벨 GOOgoo
2025-11-21
5,728
레벨 5050good
2025-11-21
16,091
레벨 5050good
2025-11-21
5,727
레벨 tbfk1
2025-11-21
11,655
레벨 tbfk1
2025-11-21
게시판 전체검색